Skip to content

 

 

안수1.jpg

DMS(회장 안태준 목사)는 지난 5월 13일-15일 필리핀 현지인 청소년 연합 캠프를 참석하고 현지인 목회자 안수식을 거행했다. 276명의 청소년들과 50명의 캠프 스텝들 그리고 27명의 현지인 목회자 부부를 포함 약 350여명이 캠프와 목회자 안수식에 함께했다. 참여지역으로는 마닐라 근교 지역, 바기오 지역, 비콜 지역, 타클로반 지역, 민다나오 지역으로 거의 전국구 모임이었다.

청소년 캠프는 주필 대신 선교사들이 좀 더 깊고 효과적인 훈련과 청소년들이 필리핀 국민으로서 하나님께서 맡기신 자신들의 나라임을 자연스럽게 일깨우고 기도하게 하는 국가 사랑의 장이 되었다. 특히 청소년들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고통을 당하는 부분들을 함께 기도하였는데 작년 하이옌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타클로반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기도했고 또한 안타깝게 270여명의 청소년들이 생명을 잃은 한국 세월호 사건을 상기하며 한국의 청소년들을 위해 기도했다.

 

이번 캠프엔 타클로반 Light &Hope 교회(사공 세현 선교사)의 청소년들이 20명이 함께해 대표로 한 자매가 당시 정황과 그들에게 하나님이 주신 사랑과 보호를 간증으로 나눠 더욱 뜨겁게 필리핀과 다른 나라의 청소년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 되었다.

안수2.jpg

안수식은 캠프 마지막 날인 15일에 거행되었는데 DMS 본부에서 이사장 임예재 목사, 회장 안태준 목사, 부회장 이창식 목사, 총무 임봉호 목사 등이 안수를 집도했다. 이날 인수를 받은 목사는 총 13명으로 목회자들이 오른손을 들고 목회자 선서를 할 때, 캠프에 참석한 전원이 함께 기립하여 그들의 선서와 헌신을 증인으로 반응하며 함께 하였다. 축사와 격려사와 목화자에게 주는 설교 등이 차례대로 전달되며 몇몇 목화자들은 눈시울을 적셨다.

주소. (우.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서관503호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TEL. 031-382-5167~8(F), IP. 070-8235-5167

(14059) 415, Heungan-daero,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south KORE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