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인사말

   menu1-1.jpg

 

대신세계선교회 이사장 임예재 목사

 

 

 

대신세계선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대신세계선교회 인터넷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가정과 교회와 사역 현장에 주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현대를 가리켜 정보화 시대라고 말하는 지금, 정보의 영향력은 과거 메이저 뉴스 그룹에서 일반 대중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민 한 명 한 명이 웹 기반을 통해 대중문화를 이끌거나 뉴스를 생성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일방적으로 받기만 하던 문화나 뉴스를 이젠 국민들이 직접 생산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함께 정보의 확산 속도는 빛의 속도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세상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상황에서, 사이버 선교는 새로운 선교의 영역을 개척하는 중요한 도구로 자리메김하고 있습니다. 사이버선교는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세상에 또 하나의 교회를 세우는 중요한 작업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 대신세계선교회는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인터넷 기반을 새롭게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홈페이지를 통해 주님의 지상 명령인 세계선교를 위하여 이 땅의 온 교회가 사명을 감당하며 힘차게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나성균-3.jpg

     

대신세계선교회 회장  나성균 목사

 

 

대신세계선교회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홈페이지는 멋있는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꾸며 놓는 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실용적이어야 하고 누구나 들어와서 소통이 되어야 하며 홈피에서 모든 업무를 편리 하게 처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 이런 목적으로 홈피 환경을 개선 했습니다.

그러나 현장의 우리 모든 선교사님들과 후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마음에 쏙 들도록 꾸며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저와 우리 사무실의 실무자의 머리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러므로 선교사님들 , 그리고 선교를 후원 하는 모든 교회와 후원자 여러분들은 개선 할 사항이나 건의 사항들을 언제라도

올려 주십시요. 검토하고 토의 해서 개선하고 고쳐 보고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런 분야에 탁월한 재능을 갖추신 분들은 언제라도 재능을 기부해 주십시요.

주님의 영광을 위해서 홈피도 발전되고 기부하시는 지체의 재능도 주님께 기쁨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선교사님들과 선교회 직원들은 매주 한번씩 꼭 홈피를 들려 주시고 꼭 흔적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달에 두번 정도는 글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글의 양은 다섯 줄 이상이 되어야 하며 유머도 좋고 , 에피소드 , 생활 이야기 , 사역 이야기 , 그 어떤 것도 좋습니다.

우리의 홈피는 우리가 좋은 홈피로 만들어야 합니다.

기대하며 바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승리하십시요.

 

 

 

 

 

 

 

주소. (우.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서관503호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TEL. 031-382-5167~8(F), IP. 070-8235-5167

(14059) 415, Heungan-daero,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south KORE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