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MS 회장 안태준 목사 서신

2014.06.09 15:09

본부 조회 수:2204

대신세계선교 회장서신

바울 사도가 사도행전 20장 24절에서 ‘그러나 내가 나의 달려 갈 길을 다 달리고 , 주 예수께 받은 사명 ,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 하는 일을 다 하기만 하면 , 나는 내 목숨이 조금도 아깝지 않습니다.’ 라고 고백 한 것과 동일한 고백을 가지고 선교 일선에서 수고하고 땀 흘리시는 선교사님들로 인하여 우리 하나님은 기뻐하시며 춤을 추실 것입니다.

저는 선교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을 하고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애를 썼지만 부족했음을 고백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5월 13-15일 , 필리핀 선교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만나는 선교사님들이 이구동성으로 대신인의 긍지를 갖는다고 말해 주어 저는 한 없이 기뻤습니다. 특히 사공 세현 선교사님이 사역 하는 현장에 태풍피해가 있었을 때 , 우리 선교회에서 신속하게 대처를 해 주신 것에 대해서 너무 감사 해 하는 모습을 보며 더욱 현장의 아픔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식 행사일정을 따라 권역회장님께서 조금도 부족함이 없도록 섬겨 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이사장님 , 저 , 부회장 이 창식 목사님 , 총무 임 봉호 목사님과 함께 같은 차로 이동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누었고 공식 행사를 마친 후 임원들과 간담회도 가졌습니다.

아주 복 되고 의미 있는 순간들이었습니다.

나누었던 이야기들 가운데서 몇 가지 사안을 정리하여 전 권역의 권역 임원들과 권역 회원들에게 알려 드려야 선교사님들의 불편이 해소 될 것 같아서 몇 가지 적어 봅니다.

1.선교사 선발 과 훈련 , 그리고 파송을 엄격하게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선교 훈련원 학생 모집부터 철저한 면접과 심사를 거쳐 선교사 후보생을 선발하고 엄격한 학사 관리로 선교사 자질을 갖추도록 훈련 시켜야 하며 파송 또한 서류만 갖추어지면 파송 심사 및 면접을 통과 시키는 것이 아니라 자질에서부터 언어가 준비 되었는가? 파송 교회는 후원 책임을 다할 수 있는가? 후원금 모금은 생활비는 물론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충분하게 모금 되었는가? 등등을 면밀히 심사 하여 다 갖추어진 다음에 파송 하는 것으로 하며 반드시 대신 세계선교회 주관 하에 파송이 되어야 하며 파송 장을 반드시 지참하고 권역으로 가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권역에서는 대신 세계선교회의 파송장이 반드시 있어야 권역 회원으로 가입 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2.개 교회가 선교사를 파송 했거나 , 노회가 선교사를 파송 한 경우는 대신 세계선교회에서는 선교사로 인정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평신도 선교 훈련을 개 교회에서 받고 개 교회에서 파송 한 전문인 선교사들은 우리 교단 선교사로 인정받을 수 없으며 본인이 원하면 준회원으로 활동 할 수는 있으나 정회원으로 활동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대신 세계 선교훈련원을 수료하고 대신 세계선교회의 파송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주지 해 주시기 바랍니다.

3.각 권역은 노회에 준하는 기관이므로 대신 세계선교회도 반드시 권역 회를 통하여 업무를 진 행 할 것입니다.

따라서 각 권역의 회원들도 반드시 권역을 통해서 일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역회 임원회도 회원들의 변경사항이나 처리해야 할 업무를 절차를 따라 대신 세계 선교회를 통하여 처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역 회는 친교 모임이 아니라 노회에 준하는 공식 기관임을 명심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내용들을 주지 해 주셔서 권역 운영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총회와 대신 세계선교회 , 권역간의 행정 업무가 원활하게 소통 될 수 있도록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열악한 선교 현장에서 땀 흘리시는 선교사님들의 건투를 빌며 권역의 활성화는 물론 선교 현장에 풍성한 영혼 구원의 열매가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2 0 1 4 년 5 월 30 일

1.jpg

대 한 예 수 교 장 로 회

대 신 세 계 선 교 회 회장 안 태 준 목사 드림

주소. (우.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서관503호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TEL. 031-382-5167~8(F), IP. 070-8235-5167

(14059) 415, Heungan-daero,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south KORE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