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인도네시아 정영명, 김경선교사 선교기도편지

 

인도네시아 선교를 위해 사랑과 기도하시는 선교동역자님들의 가정과 하시는 일위에 주님의 평강이 늘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라바단(이슬람의 금식기간)을 마치고 이들의 명절로 고향으로 떠나는 인구는 마치 한국의 구정을 방불케 합니다.

 

인니 한인선교사 수련회소식

주님의 은혜가운데 인도네시아 한인선교사 협의회 45주년 행사 및 수련회를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선교사들 및 자녀포함 360명정도가 모여 너희 묵은 땅을 기경하라 (10:12)”를 주제로 말씀을 듣고 기도하며 교제하는 가운데서 사명감을 회복하고 말씀에 힘입어 선교지를 견고하게 세우는 귀한 능력으로 채워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크게 감사한 일은 집회장소에 가는 도로포장공사로 인한 불편함을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서 집회 일주일전에 마무리되었고 라바단 기간이라 오히려 교통체중도 없어서 선교사들이 어려움없이 참석할 수 있는 여건과 좋은 날씨를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함께 기도해주신 모든 선교동역자 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C교회 소식

미전도 종족지역인 순다인들이 거주하는 빈민지역에 모여 사는 이주민들 자녀들에게 유치원이 세워지고 교회가 세워지므로 지난주일 이곳에 20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모여 영적성장을 위하여 수련회를 하며 찬양과 기도로 어린 심령을 변화시키는 죄악의 모습들을 드러내는 가운데 그들의 간절한 회개를 통해 흐르는 눈물을 보았고, 말씀을 경청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 인니의 소망과 미래를 보았고 이들을 통해 예수님의 복음이 증거되어 질것을 확실히 믿게 됩니다.

8년 전에 이교회를 건축하는 가운데 당시 중고등학교생들이 청년이 되어 대학교 및 직장생활을 하며 주일학교 선생으로 봉사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했습니다.

제자 Poltak목사 내외가 열심히 복음을 전하며 충성스럽게 교회를 섬기므로 교회가 말씀으로 잘 성장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말을 하지 못했던 루우벤이 말을 시작하였고 이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아직은 걷지 못하고 병원에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는데, 집회 후 기도시간에 그의 믿음으로 일어서려는 모습을 보면서 주님은 그 어린이의 믿음을 보시고 분명코 치료해주실 것을 믿고 기도합니다.

 

STTII신학교소식

크리스총장이 소천후 본교 및 분교학장들을 맡은바 사역을 잘 감당하고 신학교의 비전인 1.1.1 (한마을, 한세대, 한교인)을 세우는 비전을 이루려고 열심히 전도하고 있습니다. 이제 방학을 맞이하여 신학생들은 고향에 돌아가 전도하며 지역교회를 돕고 사역을 마치고 신학교에 돌아올 때에는 주의 종으로 헌신한 신학교 후보생들과 함께 올 것입니다.

이들을 통해 지역복음화가 되고 주님의 나라를 위해 많은 헌신된 젊은이들이 신학교에 올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C교회를 통해 순다지역 복음화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2. STTII 신학교를 통해 많은 주의 종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3. 방학기간중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사역하는 신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2016713

                                                                               인도네시아에서 정영명, 김경선교사 드림

 

 *첨부파일. 한선협 수련회 단체사진

C 교회 어린이 부흥회

  * 아래의 링크을 여시면 CGNTV에서 인니 한인선교사 수련회소식에 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www.cgntv.net에서 News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CGN 투데이에 전체 기사보기를 클릭하셔서

    77일에 2016년 인도네시아 한인선교사협의회 총회수련회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C교회에서.jpg   단체사진.jpg    회전_C교회.jpg

선교편지-한관희선사(2016.6)

주소. (우.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서관503호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TEL. 031-382-5167~8(F), IP. 070-8235-5167

(14059) 415, Heungan-daero,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south KORE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